고객지원
HOME > 고객지원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원재료 공급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피플앤피플 본사 물류를 통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통합물류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으며 창업하시는 브랜드 마다 매장 상황마다 다르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매장 직원 구인은 어떻게 하나요?
가맹주가 직접 구직 사이트 등을 통해 구인 하셔야 하며, 직원 수는 점포의 구조/목표 매출액/운영 시간에 따라 다르게 접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가맹 계약이 완료되면 본사 담당자가 구인 진행에 필요한 내용을 도와드리며 구인 사이트 코드를 제공하여 구인 공고에 필요한 광고 및 홍보를 지원해드립니다
본사에서 매장 입지 선정을 도와주시나요?
특정 상권 및 지역을 대 전제로 한 추천이나 권유는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이미 확보하신 점포 나 계약을 계획 중인 점포에 대해 운영에 대한 수익 구조를 형성 하시는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점포 선정부터 오픈까지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특정 상권 및 지역을 대 전제로 한 추천이나 권유는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이미 확보하신 점포 나 계약을 계획 중인 점포에 대해 운영에 대한 수익 구조를 형성 하시는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오픈 후 사후관리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담당 슈퍼바이저의 방문과 경영 지도를 통해 가맹점 관리와 매출 증가 위한 사후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는 시즌 별 신제품 개발, 마케팅,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매출 및 수익 증대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점주님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점주간 담회도 정기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매장의 매출과 수익률은 어느정도 인가요?
매출과 수익률은 매장의 입지 조건, 운영 형태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그에 따른 매출 구조 설계를 도와드리고 목표 매출액을 형성하고 목표 매출액 달성을 위한 솔루션을 담당 슈퍼바이저가 제안 드리고 보다 쉽게 달성 하실 수 있도록 본사에서 여러가지 프로모션 형태로 지원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맹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자세한 가맹문의는 1588-0000으로 유선 상담 또는 상담메일을 통하여 가능합니다.